로그인

인사말

존경하는 대한갑상선영상의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
신년부터 대한갑상선영상의학회 회장으로 일하게 된 성진용입니다.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저물고, 새로운 2024년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. 새해에도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. 대한갑상선영상의학회는 전임 회장님들과 전체 회원들의 노력으로 갑상선 진료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핵심학술단체로 자리잡았고, 많은 진료권고안들을 발표하고 여러 교육 과정들을 운용하는 등 갑상선진료를 하는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. 2024년 새해에도 학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아래의 계획들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1) 갑상선 분야에 더 많은 젊은 인재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고, 진료에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술행사들과 교육 프로그램들이 잘 정비되도록 하겠습니다.
2) 학회 홈페이지가 학회 정회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편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.
3) 갑상선영상의학의 세계적인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학회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우리 학회가 주관하는 정기적인 국제학술행사가 정착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4) 갑상선영상의학 교과서에 그 동안 축적된 우리의 연구실적들과 국제진료권고안 등이 반영되도록 개정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.
이러한 계획들이 잘 진행되도록 학회의 운영진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 회원 여러분들께서도 학회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, 많은 조언도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대한갑상선영상의학회 회장 성진용 배상